n년동안 이런저런 화장품을 취미로 모으다보니 화장대가 정리 불가능한 상태에 이르렀다. 도저히 어떤 화장품이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아마존에서 가격 대비 평이 좋은 화장품 정리대를 찾아보았다. 마침 Lightning Deal 기간이어서 30%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조립된 상태 그대로 오지는 않고, 박스를 뜯으면 레고 블록처럼 부품들이 나와서 스스로 조립해야한다. 원래부터 (전자기기든 레고든 책장이든) 혼자서 물건을 조립하는걸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또 조립과정이 꽤나 쉬워서 다른 일을 제쳐두고 부품들을 뚝딱뚝딱 끼우다보니 조립이 금방 끝났다.

책상 위에 정신없이 놓여있던 화장품을 바구니 안에 담고, 길이나 용도 (기초 / 베이스 / 색조화장 / 섀도우 등) 에 따라 깔끔하게 정리를 했더니 책상이 훨씬 깔끔해졌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예전에는 아침에 바빠서 화장품을 찾다가 시간이 다 갔는데, 이제는 기분에 따라 화장을 하고 싶을 때 그에 맞는 화장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다. 확실히 투자한 보람이 있다. 집에 화장품이 어느 정도 쌓여간다면 makeup organizer 를 사는걸 추천한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